현정화,건강악화 10kg감량!♨건강 악화 된 이유??♨

2021. 7. 11. 19:45이슈n뉴스

반응형

(탁구 레전드 현정화 은퇴 후 건강악화)

 

탁구 레전드 선수 현정화(51) 감독이 자신의 건강 이상을 이야기해 화제다.

 

지난 2021년 7월 11일 채널A에서 방송된 "산전수전 여고 동창생"에 출연한

 

현정화는 탁구선수 은퇴후 급격히 악화된 자신의 건강에 대한 썰을 풀었다.

(은퇴 후 엄청난 스트레스에 시달린 현정화)

 

(현정화) "은퇴 후 스트레스를 받는 일상이 너무 많아 신경성 위염이 생겼습니다.

 

급체가 오면서 병원 응급실에 자주 실려갔고 식은땀이 줄줄 흘러 탈진상태에

 

빠진 경우도 정말 많았습니다"며 이야기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신경성 위염 증상,당뇨 전 단계/ 가족력 무시 못해★★★★)

 

(현정화) "밥을 먹으면 소화불량이라 몸에 해로운 다이어트 증상이 왔습니다. 

 

때문에 체력까지 저하됬습니다. 은퇴하고 겨우 1년 만에 10kg 빠졌습니다.

 

바쁘게 살다 보니 제 몸을 돌볼 여유가 전혀 없었습니다. 몸이 너무 안 좋아져서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으니 신경성 위염 증상에 당뇨병 전 단계까지 와서 충격받았습니다.

 

사실 어머니께서 오랫동안 당뇨를 앓고 계셔서 유전적인 가족력도 있습니다"며

 

자신의 현재 몸상태를 고백해 출연진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산전수전 여고 동창생 방송 정보/현정화 출연 회차 정보★★★★)

 

현정화가 출연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산전수전 여고 동창생"은 매주 다른 건강 고민을 주제로

 

질환의 심각성을 살펴보고, 산전수전 다 겪은 중년의 여고 동창생들이 수업을 통해 다양한

 

건강 트렌드를 체험하고 배우며 건강 우등생으로 거듭나는 버라이어티 건강정보 쇼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으로는 선우용녀, 최란, 심혜진, 김지선으로 채널A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탁구 레전드 현정화의 출연분은 2021년 7월 11일(일) 오후 5시에 방송된 34회 차에서 만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