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소감,새 예능 MC발탁!!★방송 정보!♨

2021. 7. 8. 11:47이슈n뉴스

반응형

(전효성 SBS 플러스, NQQ 새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MC 발탁!)

 

인기스타 전효성(31)이 새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solo)"의 MC로 발탁되어 화제다.

 

2021년 7월 8일 나는 솔로 제작진 측은 언론 보도를 통해 "아티스트 전효성과 함께

 

작업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노래, 댄스는 물론 예능 등 다방면으로 끼가 넘치는

 

그녀의 탁월한 진행 능력을 눈여겨 봐주시면서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며 소식을 알렸다.

(전효성 MC발탁 소감)

 

(전효성) "해당 방송은 연애뿐만 아니라 사람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가지 상황과 관계의 형성을 배울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시청자분들께서도

 

프로그램 안에서 벌어지는 일들과 출연자 분들이 진심으로 주고받는 감정의 순간을

 

즐겁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MC 발탁 소감을 밝혔다.

(나는 SOLO<나는솔로> 방송 날짜, 시간, 출연진★★★★)

 

한편 전효성이 MC를 맡게 될 SBS PLUS, NQQ 새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분 고투하는 과정을 극사실주의로

 

담아낸 데이팅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으로는 MC 전효성, 데프콘, 이이경으로 인기스타들이

 

필두로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나는 SOLO <나는 솔로>는 다가오는 2021년 7월 14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TV 채널 = SBS PLUS , NQQ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