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합류,수려한 외모!!★드라마 정보!!♨

2021. 7. 8. 00:57이슈n뉴스

반응형

(배우 김선아 MBC 새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캐스팅 완료!!)

 

배우 김선아(26세)가 MBC 새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에 캐스팅 완료되어 화제다.

 

김선아의 소속사 웅빈 이엔에스는 2021년 7월 7일 언론 보도를 통해 "아티스트

 

김선아가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에 캐스팅되어 출연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그녀의 맹활약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출연 소식을 알렸다.

(배우 김선아 "미치지 않고서야" 출연 언제 볼 수 있을까?)

 

배우 김선아가 출연하게 된 MBC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는 격변하는 직장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N년차 직장인들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 김선아다가오는 2021년 7월 8일(목) 방송되는 6회 차부터 합류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제작진은 배우 김선아가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에 대해 밝히지 않은 상태다.

(배우 김선아 힘찬 각오!)

 

김선아는 "연기 맛집이라고 소문날 만큼 현장에서도 열기가 정말 대단했습니다. 

 

그 현장에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기뻤고 쟁쟁한 대선배님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현장에서 매번 선배님들에게 연기를 배우고 있습니다. 최대한 드라마에

 

누를 끼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연기하려고 합니다. 지켜봐 주세요"라며 각오를 밝혔다.

(MBC 새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드라마 정보)

 

MBC 새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는 2021년 6월 23일을 첫 방송으로 매주 수~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고 있다. 총 16부작으로 편당 80분으로 2021년 8월 12일 종결될 예정이다.

 

출연배우로는 정재영, 문소리, 이상엽, 김가은, 안내상, 박원상, 박성근, 김남희, 차정화,

 

조복래, 김중기, 김진호, 동현배, 백민현, 오용 등 대한민국 인기스타들이 총집합한 작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