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사과,양다리 인정!♨사건,알기 쉽게 핵심 포인트!!♨

2021. 7. 5. 12:22이슈n뉴스

반응형

(권민아 양다리 사건의 진실??★★★★★)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양다리 논란에 대해 직접 사과하며 남자친구와 결별했다며 소식을 알렸다.

 

권민아는 2021년 7월4일 자신의 개인 SNS 계정(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을 글을 올려 양다리 논란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권민아 남자친구 A씨와 교제 전 주고받은 대화 내용을 공개하며,

 

당시 A씨(남자친구)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으나 A씨에게 "정리 중이다"

 

"확실히 정리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A씨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권민아의 반박, 하지만 급사과, 태도 변화★★★★)

 

권민아는 "그때 당시만 해도 정리하고 만난 거니까 내가 잘한 건 없어도 바람은 아니라고

 

생각했다"며 털어놨다. 하지만 두사람의 교제에 분노한고 치를 떤 A씨의 전 여자친구 B씨가

 

권민아A의 양다리에 대한 폭로글을 게시했고 이에 대해 권민아는 강력히 저항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권민아"저도 A도 바람피운 게 맞다. 저로 인해 상처 받았을 전 여자친구 분과

 

지인들에게 정말 죄송하다"며 돌연 사과하며 태도가 돌변해 누리꾼들을 의문스럽게 만들었다.

(권민아,  맹목적으로 A말 믿은 자신의 안일한 정신상태 반성하다★★★★★)

 

(권민아) "제가 A씨(남친) 탓을 하나도 안 했다면 거짓말입니다. 하지만 저는 가해자 입장이

 

확실하고 한쪽(=A) 말만 듣고 잘못 없다고 주장해왔던 셈이 되어버렸습니다. 이 모든 것이 저의

 

부주의와 철없는 행동에 나온 잘못입니다. 저의 잘못을 인정합니다. 저는 명백하게 B씨에게

 

가해를 했고 사리분별이 부족했던 판단 또한 어리석었고 당연히 잘못을 인정하고 B 씨에게 

 

진심으로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현재 A와는 당연히

 

갈라선 상태입니다. A씨와 모든 관계를 정리했습니다. 앞으로는 절대로 이런 일이 없어야

 

하며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제 말과 행동을 더욱 심사숙고하게, 조심스럽게 행동하는

 

사람이 되고자 노력하며 살겠습니다. 여우짓한 것도 맞고 전부 인정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라며 자신의 양다리 의혹에 대해 시인하며 고개 숙여 사과했다.

(양다리 사건으로 과거 AOA 왕따 사건 재조명?)

 

이번 양다리 사건으로 인해 권민아는 과거 AOA 멤버 신지민에게 괴롭힌 것이 그냥 본인의

 

뇌피셜이 아니냐는 의혹을 일부 누리꾼들에게 공격을 당하고 있는 중이다. 이에 대해서

 

권민아는 "과거 사건(AOA 권민아 왕따 사건)은 이번 사건과 전혀 관련이 없으며 저도 

 

언급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니깐 이건 여러분들도 허위사실로 저를 가해자로 만들려

 

하지 말아 주셨으면 합니다. 신지만 사건에서는 제가 엄청난 피해자인 것이 확실합니다"라며 선을 그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