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10억뷰, 다이너마이트!! 50억뷰 가즈아!!!♨

2021. 4. 13. 11:18이슈n뉴스

반응형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BTS)의 최고 인기곡 "Dynamite(다이너마이트)의 뮤비가

 

10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뮤비는 유튜브 조회수가 4월 12일

 

(2021년) 오후 기준으로 10억 뷰를 훌쩍 넘어서 또 한 번 전 세계 언론을 깜짝 놀라게 했다.

 

 

 

"다이너마이트"는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중 12억 뷰를 돌파한 "DNA" 그리고 11억 뷰

 

를 달성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이어 통산 3번째 10억 뷰를 달성한 것이다. 이는 대한

 

민국 가요계 역사상 눈을 씻고도 참아 볼 수 없는 대 기록이다. 아니 전 세계에서도 찾아

 

보기 힘든 기록이다. "다이너마이트"는 지난달(2021년 3월) 9억 뷰를 달성한 이후 

 

불과 1달이 지난 시점에서 10억 뷰를 훌쩍 넘어선 것이다.

 

 

 

"다이너마이트"의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 유튜브 접속자 수 300만을 훌쩍 넘기면서

 

유튜브 프리미어 뮤직비디오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다. 해당 곡은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로부터 '24시간 동안 최고 시청률 보유 유튜브 비디오'라는

 

타이틀로 기록을 공인받은 바 있다.

 

 

 

"다이너마이트"의 음원차트 성적도 어마어마하다. 해당 곡은 미국 빌보드 차트 "핫 100"차트

 

에서 2주 연속 3차례 1위를 달성했다. 해당 음원이 발매된 지 8개월이 흘렀음에도 여전히 핫

 

차트 100에 머물면서 한국 가수 최장기간 미국 차트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로 뻗은 그들의 손길은 이제 더 이상 멈추지 않을 것이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는 아마도 올해 안에 30억 뷰 이상은 기록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