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1억뷰, 제이홉의 "EGO" 억대 뷰 등극!!!

2021. 3. 21. 11:24이슈n뉴스

반응형

 

3월 21일(2021년) 기준으로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의 솔로곡 "EGO"의 유튜브 뮤직비디오

 

영상이 1억 뷰를 넘어섰다. 2020년 2월 공개된 제이홉의 "EGO"는 3월 21일 오전 8시 24분경

 

1억 뷰를 훌쩍 넘어섰고 이 기록은 방탄소년단의 통산 31번째 억대 뷰 뮤직 비디오로 한국 가수

 

통틀어 최다 억대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기록한 것이다. 

 

 

 

제이홉의 솔로곡 "EGO"는 아프리칸 리듬을 기본적으로 깔아 둔 에너제틱한 팝 장르다.

 

2013년 발매된 BTS의 데뷔 앨범 "2 COOL 4 SKOOL"의 인트로곡 "2 COOL 4 SKOOL"의

 

비트를 샘플링하여 완성된 곡이다. 제이홉의 밝고 매력적인 보컬 음색과 상큼하고 편안한

 

그의 표정연기, 부드러운 몸짓이 보는 사람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제이홉은 "EGO"를

 

통해 자신이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란 아티스트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여실히 담아낸 곡이다.

 

제이홉이란 길이 결코 쉬운 길은 아니지만 자신이 선택한 운명이기에 계속해서 그 길을 걷겠다는

 

깊은 의미가 담겨 있는 노래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그의 데뷔 후 7년을 되돌아보는 가사와 어울리게 끔 BTS의

 

과거 콘텐츠들이 알게 모르게 주마등처럼 흘러나오는 배경들도 굉장히 인상적이다.

 

제이홉의 여유 넘치는 퍼포먼스가 2D 콜라주, 3D 그래픽 효과와 어우러져 화려함을

 

돋보였다. 영상의 결말 부분에서 자동차를 탄 제이홉이 도착한 곳은, 현재 글로벌 스타가 된

 

제이홉의 이미지를 투영한 거대하고 화려한 도시로 표현하여 세련된 시각적 효과 또한 나타냈다.

 

 

 

1억 뷰를 넘어선 제이홉의 "EGO"외에도 BTS의 음악은 내놓을 때부터 억대 조회수를

 

훌쩍 넘어선다. BTS의 "DNA"는 12억뷰 "작은 것들을 위한 시 - 11억뷰" "다이너마이트 - 9억"

 

"FAKE LOVE-8억" "MIC DROP-8억" "불타오르네-6억뷰" 등 31곡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유튜브 영상 억대 뷰를 기록한 것이다. 올해도 그리고 내년에도, 아니 영원히 BTS가

 

글로벌 대 스타로 튼튼히 자리잡고 있길 간절히 기원한다. 그들이 정말 자랑스럽다.

 

반응형